성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공지사항  ·sitemap





국내산 참숯,
수입 참숯

모든 숯 공급합니다.



농협 : 211057-52-014090
예금주 : 오 세 대
HP : 011-9147-1133


목심
참나무 훈연에서 추출한 국내 최초의 식품첨가용 천연 훈액(Wood Smoke Flavours)입니다.
직접 육류어류 등에 첨가 조리하여, 역겨운 냄새를 없애고 격조 높은 천연 훈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목심을 첨가한 식품을 냉장 보관하면 비타민A 등의 산화를 막고 신선도가 유지됩니다.
일본문헌에 음용수에 3~5%의 목심을 첨가하여 마시면 좋은 것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목초액의 특징
국내 유일의 자동화 연속 탄화공정에서 생산됩니다.
엄격하게 설계 제작된 내산성 설비(스테인레스 316, 티타늄 용접)와 고품질의 요체인 철저한 온도관리 시스템으로 유해성분의 생성요인을 근원적으로 제거한 제품입니다.
좋은 삼림토양에서 자란 국내산 원목만을 엄선하여 원료로 사용합니다.
천연첨가물(Smoke Falvours)로 허가받은 양질의 식용 목초액입니다.(대구지방식품 의약품 안전청 허가 26호) 목초액 산업분야에서 가장 앞선 일본에도 수출하여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타르(Tar)를 제거하지 않은 목초액은 토양오염, 약해의 우려가 많습니다.

목초액은 나무의 셀루로스, 헤미셀룰로스, 리그닌 등의 열분해 물질로써 초산 등의 유기산과 알콜, 에스텔류 등 약 200여종 이상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천연물질입니다.
다만, 나무의 온도가 425℃ 이상일 때 채취한 목초액에는 벤조피렌 등의 발암 물질을 비롯한 유해물질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목초액 채취 시의 온도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잘 정제된 목초액은 강한 용해성과 침투성을 지녀, 인체를 포함한 모든 생체의 생리대사를 촉진, 활성화시키는 조효소적 효능이 탁월하고 유효 미생물의 좋은 영양원이 되어 토양 미생물의 증식을 활성화시킵니다.

목초액의 특성과 효능



목초액의 사용 방법
용도별사용 방법기대 효과
농업용 종자 소독 : 100배 희석액에 30분 침적 후 깨끗한 천으로 싸서 1~2일간 그늘에서 말린 후 파종 발아 촉진 및 병해 발생 억제
토양 소독 : 100배 희석액을 파종, 정식 7일전에 흙이 촉촉히 젖도록 살포 토양선충류의 억제
유효 미생물의 활성화로 작물 발육 촉진
엽면 살포 : 생육 초기(유모 시) : 500~600배 희석액, 주 1회
생장, 결실기 : 300~400배 희석액
도장 억제 : 200배 희석액(필요 시마다)
생리 대사 촉진으로 생육 증진 및 내병력 강화
관주 : 관주 시간, 수량(水量)에 따라 200평당 약 1.5~2ℓ(원액) 정도 유입되도록 한다. 과일의 색깔, 신선도, 당도 향상
농약, 영양제 : 농약, 영양제 관행 사용량의 30%정도를 줄여서 목초액과의 혼용·혼합 희석 사용 강한 침투력, 흡수력으로 동일 효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획기적인 저농약, 저비료 효과
생활 환경용 식품 첨가용 : 조리하실 식품(생선류 및 주물럭 육류의 구이나 수육 찌개 등)에 목심 10% 희석수를 충분히 골고루 첨가하신 후 조리하시면 역겨운 냄새가 없어지고 격조 높은 훈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천연훈액 "목심" 사용법 참조) 고기류 특유의 역겨운 냄새를 제거하고 훈제요리의 은은한 훈향을 즐길 수 있음
소취용 : 10배 희석액을 화장실, 축사, 쓰레기장 등의 냄새 많은 곳에 살포 마스킹 작용으로 악취 제거


참고 사항
1. 목심 5~10% 희석수를 첨가한 식품을 냉장고에 보관 하셨다가 필요할 때마다 조리하셔도 됩니다.
2. 목심 5~10% 정도를 음료수에 첨가 음용
3. 장기간 보관하시면 침전물이 약간 생길 수 있습니다. 이 침전물은 목초액 속에 용해 되어 있던 나무의 분해된 물질로서, 고온 처리된 것임으로 전혀 해로움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목초액

  ↑ 맨위로



Copyright (c) 2008.07.09- 2017.12.17    성화참숯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광명시 가학동 277-2번지    전화 : 02) 2616 - 1138    메일 : nurycom@korea.com